1249 |
배추김치
전라도 광주김치는 사랑입니다~! | 송♥♥ |
| 26.04.22 |
1248 |
깍두기
전라도광주김치 최괴~~! | 송♥♥ |
| 26.04.22 |
1247 |
석박지 1kg
하루실온보관후먹으니 너무맛있어요~! | 송♥♥ |
| 26.04.22 |
1246 |
석박지 1kg
너무맛있어서 두번째주문~! | 송♥♥ |
| 26.04.22 |
1245 |
석박지 1kg
항상 맛있어요..................... | 정♥♥ |
| 26.04.15 |
1244 |
포기김치 2kg / 3kg
항상 맛있어요.......... | 정♥♥ |
| 26.04.15 |
1243 |
파김치 1kg,2kg,3kg
간이 약해요. 파김치는 풀물이 들어가야 하 | 김♥♥ |
| 26.04.12 |
1242 |
포기김치 2kg / 3kg
양념이 너무 적어요. 전라도 김치가 | 김♥♥ |
| 26.04.12 |
1241 |
포기김치 2kg / 3kg
맛이면 맛, 포장도 깔끔 | 정♥♥ |
| 26.04.11 |
1240 |
[국내산]100% 묵은지 3kg
말이 필요없는 맛이다 | 정♥♥ |
| 26.04.11 |